logo

선교

선교

교회 선교위원회를 통하여 교우들과 선교사를 연결해 주고 있으며 성도님들이 교회에서 후원하는 선교사들을 믿고 후원하며 기도할수 있도록 선교사 선정, 관계유지등에 대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헤브론교회에서 하고 있는 선교사업을 간단히 소개합니다

선교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오른쪽 "선교방침 및 규례"란을 참조하시고 아래
선교위원회 후원약정서.doc를 기입하셔서 교회 사무실로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1. 선교기도회

매 주일 오전 10시 15분부터 45분까지 30분간 친교실에서 우리 교회가 후원하고 있는 선교사들과 파송선교사, 그리고 교회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기도회 시간에는 주중에 도착한 선교편지들도 함께 나누고 구체적으로 기도합니다. 선교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거나 함께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02. 선교비 발송

매월 선교회 월례회를 통해서 교회로 헌금해 주신 선교비와 개인적으로 헌금하신 선교비, 그리고 교회가 지출하는 선교비등을 합산하여 두달 단위로 선교지로 선교비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후원받고 있는 선교사들에게 선교비 영수 내역을 통보하도록 하고 있으며, 분기별로 선교편지를 보내줄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선교비 발송과 영수 내역, 그리고 선교편지 요청에 대해서는 선교게시판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3. 선교편지

현장의 선교사들로부터 이메일, 혹은 편지로 도착하는 선교지 소식과 기도제목을 각 선교회별로 나누고 함께 기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04. 단기선교

교인들이 다녀올 수 있는 단기선교지를 개발하고 훈련시켜서 단기선교를 감당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도미니카 공화국, 볼리비아, 페루, 미네소타 인디안 거주지 등에 단기 선교팀을 파송했고, 고구마 글로벌미션에서 진행하는 ‘선교사 재충전 수련회’ 에도 정기적으로 자원봉사팀을 파송하고 있습니다.

05. 선교정책 및 전략 수립

방향성없이 그때 그때 선교지를 선정하고 후원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선교 정책을 세우로 구체적인 전략들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선교지를 우리 교회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전략적인 선교지와 직접적인 참여가 어려운 선교지 등으로 구분하고 다른 방식으로 선교하게 될 것입니다. 개인 선교사를 후원할 뿐 아니라, 특별한 프로젝트에 대해서 헤브론 교회의 이름으로 후원하는 방식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특별함을 통해서 귀한 선교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올바른 선교정책과 전략들을 수립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