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정 선교사님 (네팔) 소식 (3월)
안녕하세요?
선교보고가 늦었습니다.
지난 주(2월22일) 토요일에 방이 8개 있는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이사는 다행히도 이세정목사님이 강의하는 신학생들이 도와 주어서 무사히 이사를 마쳤습니다.
이제 짐 정리도 거의 끝냈습니다.
또 아이들을 영적으로 교육을 담당 할 여전도사님도 구해서 (3일) 현재 아침 6시 아침예배와 저녁 7시 저녁예배를 인도하고 있습니다.
곧 준비 되는대로 집을 오픈해서 집에서 어린이 주일 학교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예배에 참석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한끼 점심도 제공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 지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어제(3월4일)와 그제에 한 명씩 아이가 또 들어와 현재 7명 아이들과 한 명의 여 전도사님 그리고 집 안일을 돕는 16세 소녀와 함께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이 아이들은 모두 한국 선교사님이 운영하는 크리스천 스쿨인 리빙스톤 학교에 다니게 될 것입니다.
이 학교는 선생님들이 모두 크리스천이며 카트만두에서 명문학교로 소문이 나 있는 크리스천 학교입니다.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맡겨주신 귀한 영혼들을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잘 양육하여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아이들로 키우고 싶습니다.
이 아이들이 자라서 장차 많은 열매를 맺을 것을 생각하면 너무 기쁘고 벌써부터 흥분됩니다.
이 하늘나라 화창 사업에 우리를 사용하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기도제목:
1) 이세정 선교사님이 강의하는 신학교 신학생들이 영적으로 성숙한 주님의 일꾼으로 양육 될 수 있도록.
2) 집에서 함께 생활하는 어린 아이들이 믿음으로 잘 양육되어 네팔을 복음화 시키는 기둥들이 되도록.
3) 어린이 주일학교에 동네 아이들이 많이 와서 복음을 듣고 거듭 날 수 있도록.
저희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물질로 함께 해 주시는 동역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네팔 카트만두에서 이세정, 이경희 올림.
이세정 (T:977-980-365-5352)